Welding Journal Korea for Monthly
Seoul Ra-11897(ISSN 2005-3339)



오늘

English
  • 베너광고안내
  • 정기구독신청서
  • 광고게재신청서
  • 질의.응답
  • KOWELD - Media Center
      월간 용접저널 매체정보
      월간 용접저널 회사소개
      Korea Press Center
        Korea Press Center
        World Press Center
      월간 용접저널 Reports
      월간 용접저널 광고안내
      월간 용접저널 베너광고
      한국용접설비산업총람
    Magazine Web Link
      Metalnet Korea Monthly
      Marine & Ship Monthly
    ■ 본 사이트에 게재 된 모든 자료는 메탈넷코리아의 사전허가 없이 무단복제 변형되어 사용할 수 없습니다.
    월간 용접저널 제휴제안 문의
    자동 마이크로 용접캐리지 CS-7H개발 출시
    (주)청송산업기계
    용접 오토캐리지 전문 생산업체인 (주)청송산업기계(대표이사: 옥광호)는 근골격계 질환을 예방할 수 있는 초미니, 초경량 수평 FILLET 자동용접장치인 CS-7H를 개발, 출시하였다.

    특히, 청송산업기계㈜는 창사이래 신장비 개발과 신기술들의 접목으로 100역건의 자동용접캐리지를 독자적으로 개발하였다.
    국내 최초로 수직 및 수평용접이 가능한 다기능 주행캐리지를 개발하여 “20여가지의 개별 사양에 대하여 특허를 출원한바 있으며, 1999년도에는 국내최초로 디지털 제어 방식의 주행용접캐리지를 개발, 국내 및 해외 바이어로부터 호평 받고 있다.

    이번 신제품으로 개발한 CS-7H는 마이컴 제어를 통한 정속 주행이 가능하며 속도 디스플레이 창에서 정확한 속도를 확인 할 수 있는 MICRO-CARRIAGE로 ±75˚의 경사면, 곡부재 용접 시 품질(각장)에 탁월한 능력을 발휘하고, 180mm 높이의 턱이 있는 모재에서도 작업이 가능한 장점이 있다.

    자동 크레이트 처리 기능이 내장되어 있어 용접 정지 시의 작업 효율성을 향상시킨 CS-7H는 간편한 토치 조정 장치를 이용해 작업위치 세팅을 획기적으로 변화시켰다.

    이 밖에 용접 보류부를 줄였으며, 다층 개선 용접에서도 사용이 가능하고, 다양한 용도로 이용할 수 있으며, 캐리지 탈착을 편리하게 구성하였다.

    ㈜청송산업기계는 창사 이래 신기술을 접목하여 100여개의 자동용접 캐리지를 독자 개발해 왔으며, 국내 최초로 수직 및 수평 용접이 가능한 다기능 주행 캐리지를 개발하여 국내를 포함, 해외 바이어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 문 의: (주)청송산업기계
    주 소: 경남 김해시 대동면 대감리 234-22
    TEL : 055-329-9500
    FAX : 055-329-9505
    http://www.koweld.co.kr
    koweld@koweld.co.kr
    금속포탈메탈넷코리아 상 호: 메탈넷코리아 매체사업부문(Metal Network Korea Company)
    주 소: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 3동 212-26번지 E-Space 310호 (우편번호)152-053
    문의전화번호: 02-3281-5037(代表)         팩스번호: 02-3281-0280
    Copyright ⓒ 1992-2015[창립23년] Metal Network Korea Company. All rights reserved. (이메일주소 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