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ding Journal Korea for Monthly
Seoul Ra-11897(ISSN 2005-3339)



오늘

English
  • 베너광고안내
  • 정기구독신청서
  • 광고게재신청서
  • 질의.응답
  • SNS Real Time News
      월간 용접저널 매체정보
      월간 용접저널 회사소개
      용접저널 보도자료 센터
      월간 용접저널 보도자료
      월간 용접저널 제품정보
        용접저널 신제품.신기술
      월간 용접저널 기획특집
      월간 용접저널 업체탐방
      월간 용접저널 기술자료
      월간 용접저널 광고안내
      월간 용접저널 베너광고
      한국용접설비산업총람
    Magazine Web Link
      Metalnet Korea Monthly
      Marine & Ship Monthly
    ■ 본 사이트에 게재 된 모든 자료는 메탈넷코리아의 사전허가 없이 무단복제 변형되어 사용할 수 없습니다.
    월간 용접저널 제휴제안 문의
    ㈜삼호용접기 쉽고 간편한 자동화 용접 와이어 피더 선보이다.

    - 전 세계 용접기술의 숙원사업 ‘수평용접 자동화’ 실현한 『대용착 수평자세 자동용접기』 10대 기계기술 선정


    삼호용접기(대표이사 김진수)는 1999년 각종 용접 관련 제품 판매 및 수리 등의 기술 서비스를 시작으로 사업 규모를 넓혀 왔다. 현재는 TIG 용접기 생산 및 수출과 당사의 기술력으로 제품 개발까지 하고 있다.

    앞선 디지털 기술의 접목으로 여러 시행착오를 겪어왔지만 꾸준한 노력을 통한 용접용 캐리지 및 지그, 용접 자동화 장비 개발까지 성공하면서 다양한 제품을 갖추어 용접 시장의 경쟁력이 있는 회사로 자체브랜드를 확립하였다. .

    ■ 사용자의 편의를 위한 CO2 와이어 피더
    삼호용접기는 부드럽고 안정된 와이어 송급과 간편한 조작으로 초보자부터 숙련자까지 사용 편리한 디지털 와이어 피더를 개발하였다.



    삼호용접기의 와이어 피더는 원하는 설정에 맞추어 전압, 전류 조정이 가능하다. 일부 제품에서는 장시간 CO2 용접 작업할 경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전압값이 변동되는 일이 빈번하게 일어나 용접 상태가 좋지 못 했다. 이와 같은 문제점을 개선한 삼호 용접기의 와이어 피더는 용접에 알맞은 정전압 값을 맞추어 오랜 작업시간 동안에도 일정한 전압 유지가 가능하다.

    또한 가우징 작업 중에도 정전류 값을 맞추어 일정한 속도에 와이어 피딩이 가능하다. 작업 시 세팅 되었던 전압, 전류 값은 내장 메모리를 통해 저장되어 새로 작업을 시작하여도 원하는 설정값을 불러와 손쉽게 작업이 가능하다.

    모든 작업 설정을 피더에서 제어하기 때문에 작업자가 어떤 용접기를 사용하더라도 피더와 호환이 가능하다. 복잡하지 않은 인터페이스와 가격도 저렴하여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 험한 작업 환경에서 강한 용접기
    작업환경이 험한 조선소, 중공업, 플랜트 분야에 사용되는 용접기는 성능뿐만 아니라 내구성이 좋고 잔 고장이 없어야 우수한 제품으로 인정받는다. 삼호용접기는 고속, 저속 펄스 기능으로 용접성 및 생산성을 극대화하여 다른 용접기와 비교하여도 전혀 뒤처지지 않는 성능을 가지고 있으며, 강한 내구성을 가졌다. 삼호 용접기는 오랫동안 많은 용접기를 수리 해오면서 가진 노하우로 최대한 고장이 없는 용접기를 만들려고 노력한 결과다.

    용접기의 내구성은 이미 검증받아 국내 조선소 및 중공업에 꾸준히 납품하고 있으며, 좀 더 사용자의 편의를 위한 고성능 기능의 제품을 점차 선보일 예정이다. 이제는 기존에 사용되던 장비들이 고부가 가치 시대에 맞추어 고성능을 가진 장비로 전환이 되는 시점이 왔다. 삼호 용접기의 제품들은 현재 사용되고 있는 용접기들 보다 사용하기 편하고 가볍게 용접할 수 있는 대체품을 보여줄 예정이다.
  • Copyright ⓒ 월간 [금속&용접저널]
  • 금속포탈메탈넷코리아 상 호: 메탈넷코리아 매체사업부문(Metal Network Korea Company)
    주 소: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 3동 212-26번지 E-Space 310호 (우편번호)152-053
    문의전화번호: 02-3281-5037(代表)         팩스번호: 02-3281-0280
    Copyright ⓒ 1992-2017[창립25년] Metal Network Korea Company. All rights reserved. (이메일주소 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