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ding Journal Korea for Monthly
Seoul Ra-11897(ISSN 2005-3339)



오늘

English
  • 베너광고안내
  • 정기구독신청서
  • 광고게재신청서
  • 질의.응답
  • ProTech-Media Center
      월간 용접저널 매체정보
      월간 용접저널 회사소개
      용접저널 보도자료 센터
      월간 용접저널 보도자료
      월간 용접저널 제품정보
        용접저널 신제품.신기술
      월간 용접저널 기획특집
      월간 용접저널 업체탐방
      월간 용접저널 기술자료
      월간 용접저널 광고안내
      월간 용접저널 베너광고
      한국용접설비산업총람
    Magazine Web Link
      Metalnet Korea Monthly
      Marine & Ship Monthly
    ■ 본 사이트에 게재 된 모든 자료는 메탈넷코리아의 사전허가 없이 무단복제 변형되어 사용할 수 없습니다.
    월간 용접저널 제휴제안 문의
    전문 용접사를 위한 맞춤 스마트 용접기
    SMATEC Series




    좋은 품질의 용접을 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 용접은 기술자의 기술이 많이 요구가 된다. 하지만 그만큼 용접기의 성능도 뒷받침 해줄 때 그 진가는 더욱 발휘될 수 있다.

    따라서 좋은 용접기의 선택은 좋은 품질의 용접품을 좌지우지 할 수 있다.

    이러한 점을 감안해 경쟁력과 기술력을 가지고 있는 용접기 전문회사 프로테크에서는 “숙련된 용접사들을 위한 32Bit Full Digital 방식의 스마트 용접기 SMATEC Series 출시 했다”고 밝혔다.

    프로테크의 SMATEC Series는 기존 용접기의 아날로그 느낌을 벗어 던지고 새롭게 32Bit 풀 디지털 전력제어 방식으로 8가지 이상의 멀티기능과 다양한 용접 조건을 갖추었다.

    또한 용접기 셋팅 값을 LED DISPLAY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조건값을 ENCONDER SWITCH(설정용볼륨)나 수정버튼을 사용하여 쉽고 빠르게 셋팅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10가지 용접조건”을 저장 할 수 있고, 디지털 제어 리모트콘트롤 기능이 있어 언제든 사용자의 편이에 맞게 용접이 가능하다.

    자동제어를 위한 “인터페이스기능”이 기본내장 되어있어 어렵지 않게 용접기를 사용 할 수도 있다. D.C 및 A.C 용접 시 특히 저 전류 영역에서 아크 안전성을 보장하고, A.C 용접 조건 중 10~125Hz까지의 A.C 주파수 조정도 가능하다.

    방열판에 물이 순환 할 수 있도록 특수 설계된 수냉식 방열판은 냉각 효과를 극대화하여 오랜 사용이 가능하다.

    ■ 한대로 여러가지의 다양한 기능
    1. 교류 TIG 용접(A.C TIG WELDING)
    알루미늄 및 경합금, 마그네슘, 황동 등 비철 금속 용접에 최적화 된 교류 TIG 용접 모드는 소 전류에서 집중된 아크를 순간 발생하여 박판 용접을 고속으로 아름답게 마무리 할 수가 있고, 판의 두께에 따라 크리닝폭과 용입의 깊이를 간단하게 조정할 수 있다.

    2. 복합 TIG 용접(MIXED TIG WELDING)
    복합 TIG 용접 모드는 교류 파형중에 주기적으로 직류 파형을 복합제어 시킨 용접법으로 교류와 직류의 장점을 겸비한 고성능 용접 모드이다.

    광택 있는 미려한 비드 형성과 깊은 용입이 실현 가능하여 용가재 사용이 편하며 전극소모가 적다.

    알루미늄의 모퉁이나 모서리 용접에 적합하며, 판 두께가 다른 용접의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3. 직류 TIG 용접(D.C TIG WELDING)
    초고속 P.W.M 제어에 의해 주변 온도나 손 떨림에 관계없이 작업자가 안정된 아크를 유지하며 소 전류에서도 불쾌한 아크봉 노이즈 없이 용접이 가능하며, 순간 스타트가 가능하여 박판 가접에도 강력한 위력을 발휘한다.

    주로 스테인레스 강, 동합금강, 니켈합금강, 티타늄강, 저합금강, 연강 등의 어려운 특수합금 용접의 최적화 되어 사용이 용이하다.

    4. PULSE TIG 용접
    교류나 직류 TIG 용접 시 파형제어를 자유롭게 함으로써 초보자도 숙련자와 같이 파형이 곱고 균일한 용접 비드를 얻을 수 있어 어려움 없이 우수한 품질을 생산 할 수 있다.

    낮은 펄스(0.5~15)시 입열량을 자유자재로 조절하여 폭넓은 용접에 대응 할 수 있으며, 중간펄스(15~500Hz)에서는 뛰어난 아크 지향성으로 박판을 고속용접 할 수 있다.
    금속포탈메탈넷코리아 상 호: 메탈넷코리아 매체사업부문(Metal Network Korea Company)
    주 소: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 3동 212-26번지 E-Space 310호 (우편번호)152-053
    문의전화번호: 02-3281-5037(代表)         팩스번호: 02-3281-0280
    Copyright ⓒ 1992-2016[창립24년] Metal Network Korea Company. All rights reserved. (이메일주소 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