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ding Journal Korea for Monthly
Seoul Ra-11897(ISSN 2005-3339)



오늘

English
  • 베너광고안내
  • 정기구독신청서
  • 광고게재신청서
  • 질의.응답
  • SNS Real Time News
      월간 용접저널 매체정보
      월간 용접저널 회사소개
      용접저널 보도자료 센터
      월간 용접저널 보도자료
        월간 용접저널 보도자료
      월간 용접저널 제품정보
      월간 용접저널 기획특집
      월간 용접저널 업체탐방
      월간 용접저널 기술자료
      월간 용접저널 광고안내
      월간 용접저널 베너광고
      한국용접설비산업총람
    Magazine Web Link
      Metalnet Korea Monthly
      Marine & Ship Monthly
    ■ 본 사이트에 게재 된 모든 자료는 메탈넷코리아의 사전허가 없이 무단복제 변형되어 사용할 수 없습니다.
    월간 용접저널 제휴제안 문의
    코스틸, 제23회 기업혁신대상 대한상공회의소회장상 수상 ’
    코스틸은 11월 30일 대한상공회의소, 산업통상자원부, 중앙일보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2016년 제23회 기업혁신대상 시상식에서 기업문화로 높은 평가를 받아 대한상공회의소회장상을 수상했다. 2010년 제17회 기업혁신대상에서 대통령상 수상 후 두 번째 수상이다.

    갤러리 같은 사무환경, 임직원들의 핸드 프린팅과 꿈이 적힌 드림보드, 직원들 모두 참여해 제안을 하는 ‘상상뱅크’ 제안시스템, 아이컨택을 하며 서로 주먹을 부딪히는 인사법 ‘오바마 감성터치’ 등 수평적 조직문화 구축을 통해 경영혁신을 이루고 있는 점 등이 혁신 내용으로 꼽혔다.



    내부역량강화를 위한 교육 제도도 높은 점수를 받았다. Monthly Bloom-up (이하 M.B.) 처럼 한 달에 한 번 꽃을 피운다는 의미의 M.B. 교육이 대표적인 제도로 매월 초 각 분야의 전문가를 초빙해 다양한 부분에서 Insight를 향상시킬 수 있는 전사 집합 교육을 올해 7년 간 운영하고 있으며, 자체 운영하는 교육기관인 Jump to Dream School(이하 J.D.스쿨) 을 통해 실무에 필요한 교육과 인문학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그 밖에도 직원 1인당 한 달에 1권 이상 책을 읽는 ‘111운동’과 ‘독서토론회’도 운영, 외국어 교육비를 지원하는 등 개인의 발전이 회사의 성장으로 이어진다는 경영철학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실제로 2014년 기준, 코스틸이 임직원 1인당 투자한 연평균 교육비는 170만원으로 대기업의 1인당 연평균 교육비인 135만원 보다 월등히 높은 수준인 것으로 확인 되었다.

    코스틸 관계자는 “직원들을 위한 제도나 복지 등이 비용이 아닌 투자일 때 그 가치는 상상을 초월하는 혁신을 불러올 것이다” 며 “앞으로도 더 많은 혁신 활동을 위해 노력하겠다” 라고 전했다.
  • Copyright ⓒ 월간 [금속&용접저널]
  • 금속포탈메탈넷코리아 상 호: 메탈넷코리아 매체사업부문(Metal Network Korea Company)
    주 소: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 3동 212-26번지 E-Space 310호 (우편번호)152-053
    문의전화번호: 02-3281-5037(代表)         팩스번호: 02-3281-0280
    Copyright ⓒ 1992-2016[창립24년] Metal Network Korea Company. All rights reserved. (이메일주소 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