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ding Journal Korea for Monthly
Seoul Ra-11897(ISSN 2005-3339)



오늘

English
  • 베너광고안내
  • 정기구독신청서
  • 광고게재신청서
  • 질의.응답
  • 종합기계 - Media Center
      월간 용접저널 매체정보
      월간 용접저널 회사소개
      Korea Press Center
        Korea Press Center
        World Press Center
      월간 용접저널 Reports
      월간 용접저널 광고안내
      월간 용접저널 베너광고
      한국용접설비산업총람
    Magazine Web Link
      Metalnet Korea Monthly
      Marine & Ship Monthly
    ■ 본 사이트에 게재 된 모든 자료는 메탈넷코리아의 사전허가 없이 무단복제 변형되어 사용할 수 없습니다.
    월간 용접저널 제휴제안 문의
    (주)종합기계 Super-TIG Cladding
    고효율 육성 용접 시스템 출시


    - TIG 용접보다 생산성 10배 이상 향상한 Super TIG 기술 선뵈다.
    자동 용접장비 및 공장 자동화설비 전문업체 ㈜종합기계 (대표이사: 김지홍 / www.jonghap.biz)는 육성용접의 혁신적인 기술을 가진 Super-TIG Cladding 고효율 육성 용접 시스템을 선보였다.

    TIG 용접은 거의 모든 재료에서 우수한 용접 품질을 확보 할 수 있으며, 내부식성이 우수하고 용접시 변형률이 적어 산업 전반에 폭넓게 적용 되고 있지만, 용접 속도가 느려 생산성이 떨어지는 단점을 가지고 있다.

    이와 같이 기존 TIG 용접의 단점을 보완한 Super TIG 용접 기술은, 기존에 사용하던 원형 와이어 용접봉을 중간에 홈이 파인 C자형으로 바꾼 클래드 용접 기술로서 동일한 조건에서 C형 용가제의 플라즈마스트림 입사 면적 폭이 넓고 매우 크기 때문에 기존의 용접봉 보다 용착 속도가 높다.



    Super-TIG Cladding 고효율 육성 용접 시스템은 용착량이 10kg/hr 이상 가능한 Super TIG 용접 기술을 적용하고 있는데, 이는 기존 TIG 용접 대비 생산성이 10배 이상 상승할 뿐 아니라, 50%이상의 비용절감 효과를 거둘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주)종합기계의 오랜 노하우로 개발된 작업자 인터페이스 용접 자동화 시스템으로 쉽고 간단하게 품질이 높은 우수한 용접 작업이 가능하며, 압력용기, 강관 및 조선산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도 적용이 가능하다.



    ■ About JONGHAP MACHINERY CO., LTD - ㈜종합기계의 대하여
    (주)종합기계는 1982년 경남 양산에 설립 후 자동 용접장비 및 공장 자동화 설비들을 생산한 결과 현재는 자체설계에서부터 제작, 설치, 시운전에 이르기까지 당사의 기술력은 많은 발전을 거듭해 왔습니다.
    수동에 의존해야만 했던 용접이라는 분야에 자동 용접 기술을 대체함으로 해서 생산성 향상과 고급화된 고품질의 제품은 귀사의 고객에게 큰 신뢰를 심어주게 될 것입니다.

    ■ 문의처 : (주)종합기계 ☎ 055-370-2600
                          Homepage :www.jonghap.biz
    금속포탈메탈넷코리아 상 호: 메탈넷코리아 매체사업부문(Metal Network Korea Company)
    주 소: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 3동 212-26번지 E-Space 310호 (우편번호)152-053
    문의전화번호: 02-3281-5037(代表)         팩스번호: 02-3281-0280
    Copyright ⓒ 1992-2015[창립23년] Metal Network Korea Company. All rights reserved. (이메일주소 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