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ding Journal Korea for Monthly
Seoul Ra-11897(ISSN 2005-3339)



오늘

English
  • 베너광고안내
  • 정기구독신청서
  • 광고게재신청서
  • 질의.응답
  • 을지상사 - Media Center
      월간 용접저널 매체정보
      월간 용접저널 회사소개
      용접저널 보도자료 센터
      월간 용접저널 보도자료
      월간 용접저널 제품정보
        용접저널 신제품.신기술
      월간 용접저널 기획특집
      월간 용접저널 업체탐방
      월간 용접저널 기술자료
      월간 용접저널 광고안내
      월간 용접저널 베너광고
      한국용접설비산업총람
    Magazine Web Link
      Metalnet Korea Monthly
      Marine & Ship Monthly
    ■ 본 사이트에 게재 된 모든 자료는 메탈넷코리아의 사전허가 없이 무단복제 변형되어 사용할 수 없습니다.
    월간 용접저널 제휴제안 문의
    다양한 용접봉 제대로 된 제품 선택은 필수

    - 을지상사는 소비자에게 엄선 된 제품만을 제공합니다
    좋은 용접 완성품이란 좋은 용접기와 숙달된 용접공의 기술이 필요하다. 그리고 또 하나 중요한 것이 바로 용접봉이다. 가스용접 및 아크용접 시 두 모재 사이를 채워주는 용가재로 쓰이는 용접봉의 역할은 용접 후 제품의 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기 때문에 완성도에 큰 영향을 미친다.

    따라서 용접봉의 선택은 용접의 완성도를 좌지우지 할 만큼 중요하며, 그 선택 또한 확실하게 해야 한다. 모재의 따른 용접봉의 재료 선택 그리고 용접제품의 사용용도의 따른 선택, 용접 방법의 따른 선택 등 다양한 조건들을 맞추어 잘 선택하여 써야 한다.

    이처럼 좋은 용접제품을 만들기 위해 용접봉을 구매 할 때 품질을 많이 생각 하게 된다.

    을지상사의 용접, 절단 관련 전문 브랜드 WELL에서는 용접봉을 선택 할 때, 고객이 고민 없이 믿고 맡길 수 있는 품질 좋고 신뢰성 있는 제품 만을 생산 및 유통하고 있다. 또한 가격 면에서도 보다 많은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들이 구성 되어 있다.

    WELL에서는 용접재료와 재질의 따른 일반 용접봉과 신주 용접봉, 긴노봉(은납봉), AL용접봉, 스텔라이트, 인코넬 용접봉, 동관련 용접봉, 주물 용접봉 등 다양한 품목들을 취급하고 있으며, 업계최초 인터넷 쇼핑몰(www.zaze.co.kr)을 통해 온라인 판매도 같이 하고 있다.
    ■ About Eulji Corporation. - 을지상사에 대하여
    을지상사는 세계에서 신뢰를 얻은 엄선된 제품만을 수입하여 공급하고 있는 용접 용품 전문기업으로 특히 자사 브랜드 Well은 용접, 절단 관련 전문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이외 대표상품 텅스텐봉, 절단석, 게이지류, 흑유리 등으로 사업영역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을지상사는 언제나 제품의 품질 향상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으며 충분한 재고 확보를 통해 안정적인 제품 공급이 이뤄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문의처: 을지상사 ☎ 02-2672-0417~8
    금속포탈메탈넷코리아 상 호: 메탈넷코리아 매체사업부문(Metal Network Korea Company)
    주 소: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 3동 212-26번지 E-Space 310호 (우편번호)152-053
    문의전화번호: 02-3281-5037(代表)         팩스번호: 02-3281-0280
    Copyright ⓒ 1992-2016[창립24년] Metal Network Korea Company. All rights reserved. (이메일주소 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