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ding Journal Korea for Monthly
Seoul Ra-11897(ISSN 2005-3339)



오늘

English
  • 베너광고안내
  • 정기구독신청서
  • 광고게재신청서
  • 질의.응답
  • SNS Real Time News
      월간 용접저널 매체정보
      월간 용접저널 회사소개
      용접저널 보도자료 센터
      월간 용접저널 보도자료
      월간 용접저널 제품정보
        용접저널 신제품.신기술
      월간 용접저널 기획특집
      월간 용접저널 업체탐방
      월간 용접저널 기술자료
      월간 용접저널 광고안내
      월간 용접저널 베너광고
      한국용접설비산업총람
    Magazine Web Link
      Metalnet Korea Monthly
      Marine & Ship Monthly
    ■ 본 사이트에 게재 된 모든 자료는 메탈넷코리아의 사전허가 없이 무단복제 변형되어 사용할 수 없습니다.
    월간 용접저널 제휴제안 문의
    DCSENG의 가성비 최고의 오비탈 절단 장비 S-100LT/150LT/200LT

    - 유저 친환적 편리한 인터페이스를 가진 파이프 절단 장비


    디씨에스(Dream, Challenge, Success)이엔지는 ‘인간 존중’과 ‘환경 중심의 기술 개발’의 꿈을 향해 도전하는 젊은 회사로 출범하여, 다양한 산업현장에서 사용되는 배관의 규격과 재질에 자유롭게 대응하고, 배관 시공과정에서 꼭 필요한 기능(Cutting, Beveling, Prefab Welding)을 충족시키는 편리하고 효율적인 배관 전용 절단기를 생산하고 있다.

    디씨에스이엔지는 장비의 사이즈에 따라 최소 1/4인치에서 최대 8인치(PIPE O.D 6mm~220mm)사이즈의 파이프를 한번에 클램핑 가능하며 최대 두께 8.2t까지 절단 가능한 가성비 최고의 오비탈 절단 장비 S-100LT/150LT/200LT를 출시하였다.

    S-100LT/150LT/200LT는 사용자의 편의를 극대화하여 사용자가 쉽고 편리하게 커터날 교체를 할 수 있으며, 별도의 보조 바이스가 필요 없어 작업시간의 단축이 가능하다.

    안전을 위한 절단 및 면취용 기본 스토퍼 장착과 일의 효율을 위한 반복작업의 편의성 극대화하여 장비를 개발했다.

    얇은 관재 가공에 최적화된 설계는 면취날과 바이스(고정축)의 최단거리를 확보하여 가공 시 관재 변형으로 까다롭던 작업을 최소화하여 짧은 관재 가공에 유리해졌다. 또한 복잡한 구조의 엘보 커팅도 가능하다.

    또한 원터치식 조절장치로 가공 깊이를 미세하게 조절 가능하여 절단 및 면취 품질이 향상되며, BLDC 모터 장착으로 전 영역에 안정된 토크 및 작업 종류별 6단 속도 조절이 가능하다.

    과부하 보호 회로 내장과 주축의 오일레스베어링을 적용하여 장비의 내구성을 향상시켰으며, 유격도 최소화하여 신뢰성 있는 장비 성능을 보여준다.
  • Copyright ⓒ 월간 [금속&용접저널]
  • 금속포탈메탈넷코리아 상 호: 메탈넷코리아 매체사업부문(Metal Network Korea Company)
    주 소: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 3동 212-26번지 E-Space 310호 (우편번호)152-053
    문의전화번호: 02-3281-5037(代表)         팩스번호: 02-3281-0280
    Copyright ⓒ 1992-2017[창립25년] Metal Network Korea Company. All rights reserved. (이메일주소 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