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ding Journal Korea for Monthly
Seoul Ra-11897(ISSN 2005-3339)



오늘

English
  • 베너광고안내
  • 정기구독신청서
  • 광고게재신청서
  • 질의.응답
  • 오토웰 Media Center
      월간 용접저널 매체정보
      월간 용접저널 회사소개
      Korea Press Center
        Korea Press Center
        World Press Center
      월간 용접저널 Reports
      월간 용접저널 광고안내
      월간 용접저널 베너광고
      한국용접설비산업총람
    Magazine Web Link
      Metalnet Korea Monthly
      Marine & Ship Monthly
    ■ 본 사이트에 게재 된 모든 자료는 메탈넷코리아의 사전허가 없이 무단복제 변형되어 사용할 수 없습니다.
    월간 용접저널 제휴제안 문의
    ㈜오토웰, CE인증 달고 해외 시장으로 나아가다!

    2009년에 사이리스터 CO₂/MAG/MIG 용접기와 서브머지드 자동 용접기의 CE인증을 국내 최초로 획득
    ㈜오토웰, CE인증 달고 해외 시장으로 나아가다! 인천 남동공단에 위치한 ㈜오토웰(대표 심의림)이 최근 품질 성능 인증은 물론 적극적인 해외 진출을 모색하고 있어 화제다.

    국내 용접기 분야를 선도하는 용접기 전문 제조업체인 ㈜오토웰은 현재 전 품목 CE인증 획득을 진행 중이다. 이미 2009년에 사이리스터 CO₂/MAG/MIG 용접기와 서브머지드 자동 용접기의 CE인증을 국내 최초로 획득한 ㈜오토웰은 이번 인증 획득을 기회로, 2010 일본 동경용접쇼를 비롯해 올해 5월 6일부터 9까지 4일에 걸쳐 개최되는 인도 국제 용접 및 절단 박람회에 참가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보이고 있다.

    CE인증은 EU 회원국에 수출하기 위해서는 필수적으로 인증을 받아야 하는 마크로서, 이 마크를 획득한 제품은 안전, 건강, 환경 및 소비자 보호와 관련된 유럽 규격의 요구 사항을 모두 만족한다는 의미를 가지게 된다.

    ㈜오토웰이 이번에 CE인증을 획득한 제품 중 서브머지드 자동 용접기는 조선, 중공업, 철구, 플랜트 사업 등에 광범위하게 적용되는 자동화 용접기로, 간편한 조작 및 풍부한 열적용량과 내구성을 갖췄으며 고속 용접 및 우수한 용접 성능을 보장한다.

    이번 CE인증 획득으로 ㈜오토웰은 품질에 대해 객관적인 기준에서도 충분히 인정받아 유럽 내 수출도 가능하게 됐으며, 이로 인해 세계 무대로의 진출을 위해 일본과 인도 등 다양한 국제 용접 전시회에도 적극적으로 참가하고 있다.



    특히 ㈜오토웰은 지난 4월 21일에 개최된 일본 용접쇼에 참가하여 소형 인버터 아크 용접기를 비롯 티그 용접기, 플라즈마 절단기 등을 출품해 관련 바이어들의 많은 관심과 호평을 받았으며, 5월 중에는 인도 뭄바이에서 개최되는 인도 용접 전시회에도 참가할 계획을 보이고 있다.



    중소기업청에서 주관하고 있는 수출500프로젝트와 수출기업화 사업에 지정된 지 올해로 2년째인 ㈜오토웰은 작년 이 중소기업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이미 인도 전시회에 참가하여 인도 시장에 인지도를 심어준 바 있다.

    그러나 이에 만족하지 않고 올해도 인도 용접 전시회에 참가하여 현재 지속적으로 컨택하고 있는 업체와 실질적인 성과를 이끌어 냄으로써 인도라는 큰 시장에 적극 뛰어들어 타 회사와는 차별되는 발 빠른 해외 시장 공략 및 마케팅 전략을 선보일 것이라는 포부다.

    이에 대해 ㈜오토웰 심의림 대표는 “서브머지드 자동 용접기를 비롯해 CO₂ 용접기, 인버터 용접기, SCR 용접기, 저항용접기 등 다양한 제품으로 인도의 조선소 시장은 물론 일반 시장에서도 다양성 있게 제품을 공급할 전략”이라고 밝혔다.

    ■ 문의처: (주)오토웰 ☎ 032-818-8925
    금속포탈메탈넷코리아 상 호: 메탈넷코리아 매체사업부문(Metal Network Korea Company)
    주 소: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 3동 212-26번지 E-Space 310호 (우편번호)152-053
    문의전화번호: 02-3281-5037(代表)         팩스번호: 02-3281-0280
    Copyright ⓒ 1992-2015[창립23년] Metal Network Korea Company. All rights reserved. (이메일주소 무단수집거부)